ABOUT 아달

About 아달

About 아달

Blog Article

Then David reported to all his officers who were with him in Jerusalem, "Arrive! We have to flee, or none of us will escape from Absalom. We must leave immediately, or he will go quickly to overtake us and bring wreck upon us and put the town for the sword."

(His father experienced in no way interfered with him by asking, "Why do you behave as you need to do?" He was also extremely handsome and was born subsequent soon after Absalom.)

주소에 변동이 없는 사이트는 최종주소 변경시점 업데이트 날자를 그대로 적용 합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아비아달이 다윗에게 우림과 둠밈이 달린 에봇을 가지고 도망한 사실은 중요한 의미를 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왕권이 세워지려면 선지자와 제사장이 함께 해야 한다. 다윗에게는 다윗이 모압에 있을 때 하나님의 뜻을 전해 주는 갓 선지자가 있었는데 이제 아비아달 제사장까지 함께 있게 되었다. 이는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다윗이 왕이 될 수 있는 준비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사건이다. 하나님은 우리가 고난과 역경이라고 생각하는 환경 속에서도 숨은 뜻을 이루어 가시는 분이시다. 사울 왕으로부터 고난을 당하는 다윗은 비슷한 어려움을 당하는 무리를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들였다. 이들도 다윗과 동병상련의 처지에 있었다. 이 때문에 다윗은 이들을 신분 고하를 막론하고 받아들였다. 그리고 고난을 당할 때 흔히 단합이 잘된다. 이들은 다윗을 잘 섬기며 서로서로 잘 도왔다.

제사장들은 이스라엘의 역사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감당했다. 그것은 이스라엘뿐 아니라, 다른 주변 국가에서도 마찬가지였다. 메소포타미아 문명권에서 왕은 제사장 역할을 겸했다. 그래서 정치와 종교적 권력은 통합되어 있었다. 제사장 계급은 궁궐 내에서 막강한 힘을 형성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경우 왕의 배후 세력으로 자리 잡고 있었다. 특히 구약에서 제사장의 역할은 이스라엘의 신앙과 삶의 중심이었다. 구속의 역사는 신약의 제사장들에게도 영향력 있는 역할을 제시하고 있다.

David requested Ahimelech, "Do not you've got https://www.ahdal.biz a spear or maybe a sword here? I haven't brought my sword or another weapon, as the king's organization was urgent."

Zadok was there, as well, and every one of the Levites who had been with him had been carrying the ark of your covenant of God. They established down the ark of God, and Abiathar presented sacrifices right up until the many people had finished leaving 아찔한달리기 town.

이 을씨년스러운 땅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온 장본인이라 할 수 있지요.

교훈: 순수한 마음으로 섬기고 봉사하는 자들에게 하는 우리의 거짓말은 그들의 인생을 파괴하는 무서운 무기가 되기도 한다.

You arrived only yesterday. And right now shall I cause you to wander about with us, when I do not know exactly where I'm heading? check here Go back, and consider your countrymen. Could kindness and faithfulness be along with you."

나루는 모든 필멸의 문명에 평화와 희망을 전하고 창조를 집어삼키려는 공허의 어두운 힘을 저지하기로 서약했다.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아찔한달리기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즈츠키 · 와카츠키 · 유다치改 · 유키카제 · 카와카제 · 카자구모 · 하츠즈키 ·

Report this page